‘폭싹’ 아이유 작은아빠 정해균 “尹 파면, 이념 아닌 상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bexyxnob 작성일25-06-25 09:51 조회8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배우 정해균이 윤석열 전 대통령의 파면에 대한 소신 발언으로 다시 주목받고 있다. 정해균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주인공 애순(아이유, 문소리)의 작은아버지로 출연했다.
정해균은 4일 유튜브 채널 ‘매불쇼’에 출연해 자신이 출연한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와 윤 전 대통령의 탄핵에 얽힌 개인적 감정을 털어놨다.
그는 “아직 드라마를 못 봤다. 앞부분 15분만 보고 너무 울어서 멈췄다”며 “핑곗거리를 찾다가 윤 전 대통령이 파면되면 마음 편히 보자고 생각했다. 이제 도전해보려 한다”고 말했다.
정해균은 지난달 18일 유튜브 채널 ‘서울의 소리’를 통해 공개된 광화문 집회 인터뷰에서도 윤 전 대통령의 탄핵을 언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그는 “윤석열이 탄핵당하고 헌재에서 인용되면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밝혀 주목받았다.
그는 “그날 집회가 끝난 뒤 마음이 허전해 다시 광화문으로 갔다. 단식 농성 천막이 너무 보고 싶었다”며 인터뷰 계기를 설명했다.
이어 “야구와 축구를 좋아하는데, 12월 3일 이후로 하이라이트를 못 보고 있다. 정신이 다른 데 가 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12월 3일은 윤 전 대통령이 비상계엄을 선포한 날이다.
정해균은 “연기로 먹고사는데 그런 말을 해도 되냐고 걱정하는 분들이 많았다. 다음 날 조금 걱정이 됐지만 그건 제 사견일 뿐”이라며 “이념이나 정치가 아니라 상식과 비상식의 싸움이라고 생각했다. 상식이 이겨야 한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제니, 가슴 라인 훤히 상반신 노출… 파격 화보에 또 선정성 논란
혜리, 화장실서 뒷담화?…신민아 “내 이야기 한 것 들었다”
‘정자왕’ 심현섭, 결혼 직전 ‘의외의 진단’ 받아…“발기부전과 관련”
‘김해준♥’ 김승혜, 임신 확률 얼마길래…“나이가 야속해” 눈물
“특별한 사이”…손흥민, 우승 기쁨 ‘이 배우’와 함께 나눴다
엄정화, 붕어빵 여동생 최초 공개 “예민하고 아주 못됐다”
“다작의 결실”…전현무, 임영웅·페이커 누르고 ‘뜻밖의 순위’ 올랐다
‘47세’ 은지원, 이혼 13년 만에 재혼 발표…예비신부는 누구?
박한별 “시어머니가 ‘너를 위해 이혼하라’고 우셨다” 눈물
“먹고살 만하다”…차오루, 한국 떠나더니 中서 ‘대박’ 터진 사연
m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